권은비 마사지기 후기, 종류, 효과 총정리! (스파알 마사지기 비교)

Curator

·

권은비 마사지기 후기

안녕하세요 헬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요즘 떠오르는 마사지기 중에서 가장 핫한 ‘권은비 마사지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 저도 최근에 부모님한테 선물해 드리면서 직접 사용해 봤는데요 정말 정말로.. 신세계였습니다. ㅠㅠ

저 같은 경우는 PC업무가 주업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9시간 이상은 앉아서 작업을 하는 편인데요, 사무직이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목이랑 어깨 통증이 심하면 집중력도 떨어지고 정말 스트레스가 말도 못할 정도로 심각합니다.

저는 처음에 뒷목이랑 어깨만 쑤셨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허리통증도 심해져서 거의 3~4일 주기로 마사지를 받으러 다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데도 근육통이 잘 풀리지 않아서 직원분에게 악력이 제일 쎈 분으로 해달라고 부탁한 적도 있었는데요 ^^…

그래도 하루 이틀만 괜찮아질 뿐, 시간이 지나면 말짱도루묵이었습니다. 저는 사실 이 문제 때문에 한의원에 침까지 맞으러 다녔었어요…

아무튼 사설이 조금 길었는데요, 권은비 마사지기는 제가 그동안 사용해봤던 마사지기 중에서 처음으로 대만족했던 제품이라 이번 시간에 A-Z까지 완전히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참고로 제품이 잘 맞지 않는 체형도 분명 있을 것이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이전에 꼭! 정독하셔서 구매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이 글은 찐정보성 글입니다.

권은비 마사지기란?

권은비 마사지기 종류

가장 먼저 권은비 마사지기는 스파알(Spa-R)이라는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무선 마시지기 제품을 말하는데요. 스파알은 2023년도에 런칭한 신생 마사지기 브랜드로, 런칭하자마자 주문폭주로 인해 몇 차례나 완판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참고로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북미 지역과 유럽에서도 프리미엄 마사지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스파알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도 한번 알아볼까요?

권은비 마사지기 종류

권은비 마사지기 종류는 현재 ‘목어깨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기’ 이렇게 2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다리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종아리 압박밴드도 존재하는데, 종아리 마사지기를 사용할 때 함께 착용하면 마사지 효과가 훨씬 더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두 가지 마사지기의 특징과,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추천 순위에 대해서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은비 마사지기 추천 순위

종류평균 가격
스파알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120,000원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120,000원
스파알 종아리 압박밴드30,000원
스파알 듀얼 충전 어댑터10,000원

권은비 마사지기 효과

권은비 마사지기 효과

저는 진짜 이런 마사지기는 처음입니다.. 사실 문질문질하는 마사지기는 굉장히 또 흔한 편이잖아요? 그런데 이건 진짜 차원이 다릅니다. 마치 손모양처럼 똑같이 움직이는데, 더 더 대박입니다.

이게 정말 어깨를 뽑아내는 것처럼 엄청 주무르는데, 게다가 더 좋았던 부분은 무선 마사지기라서 어디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운전 오래하시는 분들은 진심 차량 필수템입니다)

아래는 권은비 마사지기를 사용하시면 좋은 경우를 상세페이지를 토대로 정리한 내용인데, 100% 공감합니다.

권은비 마사지기 후기

권은비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1💬

임신 후 정말 붓기가 엄청나서 남편이 주물러 줘도 해결이 안되고 남편한테 미안했는데 손으로 마사지하는 거랑 차원이 다릅니다!!!

위 아래 둘레 기똥차게 돌아가면서 풀어주는데 다음날 다리 무게 자체가 달라요 붓기도 진짜 쏙쏙 빠지구 ㅠㅠ 절대 후회 안 합니다 무조건 사세요!!

권은비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2💬

제가 종아리 통증떄문에 불면증 까지 생겨가면서 너무 너무 진짜 힘들었거든요… 수면제도 먹어보고 맨날 종아리 주물러도 자려고 누우면 또 답답하고 마사지기 하려고 앉았다가 누워도 아프고 정말 힘들었는데

이거 처음엔 얼마나 그렇게 좋겠어 하고 딱 썼는데 이게뭐람 ㅋㅋ
무선이라서 그냥 이불속에서 쓰다가 잠들었어요 진짜 너무 만족합니다
타이머가 있어서 쓰다가 잠들어도 부담없는거같구요 ㅎㅎ

권은비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3💬

너무 좋아요 엄마하나 선물하려고 두개샀는데 진짜 기대이상이고 너무 좋아요!

이거 한 두번하고나면 붓기빠져서 1~2cm 줄어듬. 많이 걸은날도 이거 할 생각하면 걱정없어요.

저희 엄마 예전에 세X라이너 고장날때까지 쓰고 또 사고 다리 맛사지기 없이 못사시는 분인데 정말 좋아하실거같아요

사자마자 한번은 커피쏟고 한번은 짜파게티 쏟고 난리부르스를췄는데 어쩔수없이 물에 씻긴했는데 괜찮겠죠??? ㅜㅜㅜ 일단 살아있어요 휴

[약간의 단점]이라하면
완충시간이 되게 오래걸려요. 핸드폰보다 느림 밤새 껴두어야 하는정도. 5시간? 더 걸릴수도.

[개선되었으면하는점]
1. 잘때 좀 오래하고싶은데 20분마다 꺼지는게 좀 아쉬워요 오래하는사람들은 계속 눌러줘야 함 ㅠㅠ
2. 충전잭이 양갈래로 나뉘는거였으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충전기 잭 하나로 쓰고있어서 하나씩 돌아가면서 충전해야하는게 좀 불편하네요.

[사용꿀팁]
1. 온열기능 사용시 땀이나서 마사지기가 땀에 젖으면 계속 쓰기 찝찝하니 레깅스나 얇은 바지 착용후 사용 추천드려요.
2. 마사지기 사용중에도 이동하기 수월하지만 압박했다 풀었다 반복하면서 피가 잘 안통하다보니 마사지기사용중에 걸으면 바닥에 닿았을때 자극?통증?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사용시에 움직이는건 딱히 좋지않은거같아요. 아니면 조심히 움직이세요.
3. 저는 허벅지가 두꺼워서 감싸지지않는데 두개연결해서 가능해지더라구요 ㅋㅋ
4. 마사지기하는채로 먹는거, 요리하는거 금지. 사고 발생시 빠른대처 불가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권은비 마사지기 FAQ

– 4D 입체 마사지 헤드
– 두드리기/지압 2가지 마사지 모드
– 마사지 효과 극대화 온열 기능
– 컨디션에 맞게 스피드 조절 가능
– 무선 형태로 어디서든 사용 가능
– 저소음 설계
– 자동 OFF 스마트 안심 타이머
– 스트랩으로 자동 고정 가능
– C타입 충전으로 어디서든 충전 가능

스파알 포터블 목어깨 마사지기는 목과 어깨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지만 필요에 따라서 허리, 허벅지, 종아리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는 종아리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지만 필요에 따라 팔이나 허벅지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이즈가 맞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상세페이지의 사이즈 표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1회 작동 시간은 15분에 해당하며, 매일 장시간 연속으로 사용하는 경우 상해의 위험성이 있다고 합니다.

물세탁은 고장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소량의 물을 묻힌 천이나 알콜이 함유된 천으로 표면을 닦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 본문 내용 중 수정해야 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상기 '정보성 목적'으로 표시된 글은 제외)

댓글을 남겨주세요